맛집

강남 라멘, 맛집미쉐린 2022 선정 맛집-오레노라멘~

여가 생활 2022. 11. 14. 23:40

미쉐린 2019~2022!!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9-9 2층

전화번호 : 02-565-3539

영업시간 : 오전 11시~ 오후 8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오후 2시 40분~5시

라스트 오더 8시

주차: 인근 유료주차장 이용(전화문의)

찾아가는 길이 깔끔하지는 않음. ㅋ

바닥에 쓰레기도 많고 지저분..

붐비는 시간을 피해 오후 1시 30쯤 갔지만 웨이팅이 조금 있었다.

땀땀 바로 옆에 위치해 있고 역시나 땀땀은 줄이 길다.. ㅎㅎ

여기다.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적혀있고 사람들이 줄서 있다.

번호표라도 받아야되는것 아닌가 하고 고민하지 말고 그냥 줄서면 된다.

대기팀이 4팀 정도 있었는데 10분정도 기다리니 들어갈 수 있었다.

기다리면서 뭐 먹을지 생각해 놓았다가 입장하자마자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된다.

메뉴는 아래

미쉐린 2019~2022

당일 영수증을을 제시하면 카페 이리나에서 10프로 할인해 준다.

우리는 토리빠이탄(안매운 닭고기탕의 하얀라면)

카라빠이탄(매운 닭고기탕의 빨간라면)

토리쇼우(간장 베이스 안매운라면)

하이볼(더우니까 주문해 본다..)

을 주문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옆에 의자에서 대기하다가 테이블로 이동했다.

처음 바로 나오는 하이볼.

시원하고 상큼한 하이볼~

나한텐 약간 싱거웠는데 남편은 맛있다고…원래 비율이 이런건가 싶다.

내가 그동안 집에서 암것도 모르고 섞은 비율이랑 비교하니ㅋㅋ

주문하고 10분정도가 지나면 라면이 동시에 서빙이 된다.

한꺼번에 나와서 뭐 부터 먹을지 고민ㅎㅎ

위에 올라가는 고명은 세가지 다 똑같다. 국물이 다름.

반숙 계란, 파, 닭고기, 해조류 그리고 기타등등.

처음 먹은건 여기 대표 라멘인 토리 빠이탄!!

육수가 진해서 그런지 거품이 잔뜩 올라가있음.

사진 찍는데 참지 못하고 달려드는 젓가락들..휴..

면도 적당히 얇고 국물도 완전 진득하니 맛있었다.

특히 맛있는건 반숙 계란도 그렇지만 저 위에 올라간 닭고기 고명이다.

닭가슴살인줄 알고 먹었는데 진짜 부드러워서 깜놀. 다리부위인듯.ㅋ

엄청 부드럽고 하나도 안 퍽퍽한 그러한 닭고기!!

다음은 토리쇼우~

이 또한 맛있었다. 국물에서 가쓰오맛도 진하고 맛있음.

닭고기 고명 진심 맛남 ㅎㅎ

다음은 카라빠이탄~

이건 토리빠이탄 육수에 매운 소스 추가한 맛이었다.

많이 맵지는 않았고 카라빠이탄의 진한 육수맛이 그대로 느껴졌다. 굿굿

한 젓가락 샷.

세가지 라멘 모두 너무 맛있었다. 미쉐린 가이드 레스토랑 맞네 맞아. ㅎㅎ

다 맛났지만 그 중 나의 원픽은 바로

대표메뉴인 토리빠이탄!

가성비 있는 넘 맛있는 한끼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