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도 사계해변앞 아이스크림 맛집 -모살통

여가 생활 2022. 11. 14. 23:29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84번길 16-2

영업시간 : 오전 9시~저녁7시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날씨가 너무 더워서 우연히 찾은 젤라또 맛집~

사계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작은 가게.

아이스크림과 슬러시와 커피를 판다..

주문할 수 있는 곳.

밖에서 사장님꼐 주문하면 가게앞 파라솔에서 먹을 수도 있고 가게 안에서도 먹을 수 있다.

메뉴판. 설명필요없고 그냥 사진으로 설명 끝.

로투스 4,500월

플레인 4,000원

컵 아이스크림(초코 or 딸기 선택) 4,000원

그리고

그리고 콘으로도 먹을 수 있다. 3천원

슬러시는 딸기맛 오렌지맛 섞어서 2,500원

우리는 슬러시, 딸기맛, 초코맛, 플레인 아이스크림을 주문.

사장님 피곤하게 하는 스타일.. 여러가지 주문..ㅋㅋ

다 먹어보고 싶어서 그랬어요..ㅜ

기다리는 중에 찍어본 내부 화장실.

다른 곳도 찍고 싶었지만 손님들이 많았다. ㅎ

주문과 동시에 빠른 손놀림으로 메뉴가 촥촥 나옴.

처음으로 나온것은 슬러시.

달콤하고 시원한 것이 역시 여름은 슬러시라며.. ㅋㅋ

또 바로 나온 컵 아이스크림 초코~

날씨가 더우니 나오자마자 끝부터 녹아내림. 얼른 사진찍고 바로 먹을 준비 하려던 찰라

다음은 플레인 아이스크림.

알록달록 토핑 뿌려주심.

사진 찍는 와중에 못 참고 달려드는 숟가락…ㅋㅋ

그리고 딸기 시럽 잔뜩 올라간 딸기 아이스크림 등장.

이건 찍지도 못하고 바로 떠서 드심.ㅋㅋ

매우 더운날 사계해변 앞에 아주 적절하게,

아기자기한 아이스크림집이 있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ㅋ

제주 느낌

모살통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