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테르메덴 바로 앞에 위치한 맛집-남이천 막국수

여가 생활 2022. 11. 14. 23:37

막국수

주소 :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79-8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저녁 9시

화요일 정기휴무

테르메덴에서 저녁까지 해결하지 못했다면 고민하지도 말고 바로 앞에 있는 막국수집 추천!

시간도 늦었고 빨리 씻고 뽀송한 상태로 저녁을 먹고 싶어서 선택한 집..

이미 해가 지고 도착한 남이천 막국수.

벽면을 채운 싸인들이 맛집같이 보임.ㅋㅋ

메뉴판은 벽면에 크게 있다.

그냥 다 국수~

이건 맛집이 분명하다 ㅎㅎ

우리의 선택은 칼국수, 물막국수, 명태회막국수~

주문하자 바로 밑반찬부터 세팅해 주심.

국수는 맛있는 김치 하나면 되긴 함 ㅎㅎ

그리고 6분 만에 나오는 메뉴들~

칼국수 진짜 맛있음. 국물이 진짜 자꾸 떠먹고 싶어지는 맛이었다. 더더더 먹고 싶었는데 나의 메뉴는 물막국수이므로 참음. ㅎㅎ

같이 나온 나의 물막국수.

약간 심심한듯하면서 시원한 맛이었다.

이렇게 한 젓가락 하니 시원하고 쭉쭉 들어감. ㅎㅎ

이건 명태회막국수.

예쁘게 플레이팅 해주신것도 맛깔스러워 보였지만 비비니깐 양념장에 반짝반짝 코팅된것이 먹음직하다.

그 후 순식간에 사라진 국수들.

수영장에서 잘 놀고 바로 앞에 있는 식당에서 맛있는 것 먹으니 돌아오는 길에 아이들은 꿀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