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식당리뷰-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여가 생활 2022. 11. 14. 23:22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2층에 위치한 식당.

지하 1층에 푸드코트에 다양한 맛있는 음식이 있으나 이번엔 2층 식당가를 이용해 보았다.

푸드코트는 직접 돌아다니면서 개인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순 있지만..

고된 쇼핑의 끝에 또 식당의 편안함도 있으니.^^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밤 9시까지

(동절기 11월~2월까지는 저녁 8시 30분 까지~!)

메뉴판 사진은 찍었으나 깔끔한 메뉴판을 검색하여 보았다.ㅋ

사실 여기를 픽한 이유는 한식을 먹고 싶어하는 으른들과 피자를 먹고싶어하는

가족의 니즈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메뉴의 조합이다.

쭈꾸미 집에 고르곤 졸라라니..

처음엔 적잖이 놀랐지만 이 메뉴 조합때문인지 많은 가족들이 찾고 있다.

우리의 초이스는 바로 직화 고추장돈 불고기와 즉석 얼큰 칼국수의 보리밥 정식

그리고 고르곤 졸라 라지 추가!

여기서 고르곤 졸라 없는 테이블을 못봄.ㅎ

밥은 보리밥과 쌀밥을 선택할 수 있다.

우린 보리밥으로~

원산지 표시 참고..

김치는 중국산 이었다. 밥은 국내산.

갓 도정한 보리쌀을 황금비율로 혼합하여 밥을 짓는다함..

들어가면 보이는 주방쪽 사진

주문후 10분정도 지나면 나오는 음식들.

불맛 가득한 고추장 불고기.

보리밥 비벼먹을때 같이 넣어서 먹으라 하심.

불맛 적절히 나고 아주 살짝 매콤해서 부담없이 맛있었다.

밑반찬과 비벼먹는 나물은 이정도..

김치와 새콤하게 무친 미역, 새콤한 소스가 아주 살짝 뿌려진 양배추

그리고 상추, 고사리, 무채, 콩나물 비벼먹는 용도.

그리고 나온 보리밥.

밥에 기름을 한번쫙 둘러나온듯. 밥양은 조금 적은 듯..

보리밥은 술술 넘어가는데 먹다보면 너무 빨리 없어짐 ㅋㅋ

밥을 추가할까 고민하다 잘 참았다.

불고기 넣고 싹싹 비벼서 한 입~~

이건 진짜 불맛 솔솔 나고 진짜 맛났음.

그리고 같이 나온 즉석 얼큰 칼국수..

이렇게 생면이 나오고~ 이것은 2인분.

그냥 매콤한 육수에 양파와 미나리가 넣어져 나오면

테이블 위에 인덕션에서 끓여먹는 것.

칼국수 면은 생면이라 그런지 쫀득 탱글했다.

좀 아쉬운점은..

숯불 향나는 고추장불고기를 먹어서 그런지 칼국수를 맛보면 좀 간이 약하게 느껴지고..

칼국수도 서비스가 아닌 엄연한 메뉴인데

가격을 조금 더 올리더라도 버섯정도는 들어가주면 더 맛있을 듯.

이름이 얼큰이 들어갔으니 좀더 얼큰하게…

계속 떠먹으니 맛이 있는것 같으면서도 아쉬우면서도.

그냥 내 취향은 아닌걸로..^^

아 그리고 사진을 못찍은 고르곤 졸라. ㅋㅋ

나오자 마자 아이들 나눠주느라고 신나게 자르다보니….

바삭한 도우에 아몬드 슬라이스와 건 크렌베리가 올라가 있었다.

당일 영수증 지참시 2층 인디펜던트커피 10프로 할인이니 참고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