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동탄 롯데백화점 북메카 패밀리세일 어린이 원서 구매후기-첫날 오픈런~(내돈내산)

여가 생활 2023. 10. 10. 14:40

좀 지난 포스팅이지만 기록을 위해서 남겨놓음. ㅋ

 

장소: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하1층 호우섬 앞

7월 20일~ 7월 23일까지 단 4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8시 30분까지

 
 
 
 
Previous imageNext image
 

오픈런을 하기위해 간건 아니지만 오픈런을 해버림. ㅋㅋ

아주 여유롭게 엘리베이터를 내리고 호우섬 앞으로 천천히 걸어가는데 여러명의 어머니들의 빠른 걸음이 내 걸음도 빠르게 만듬 ㅋㅋ

사실 빨리 가도 늦게 가도 책이 품절되거나 이런 걱정은 안해도 된다.

잘 나가는 책들은 바로 바로 재고를 채워 넣기 때문에 여유롭게 구경해도 상관은 없지만

선착순 구매 사은품이 있고. 시간이 갈수록 결제 줄이 점점 길어진다.

사람이 많지만 아주 복잡하지는 않았다.

가격은 진짜 엄청 저렴한 편..

책마다 천차 만별이지만 인터넷 최저가랑 비교해도 손색이 없고

모두가 정품임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에서 파는 중국판만큼이나 저렴한것도 많았다.

영어책에 대해 잘 모르겠다면 열성적인 직원분들이 여기 저기 배치되어 있어서 연령과 취향에 따라 아주 잘 추천해 주신다.

아이가 어려서 처음시작 하는 단계부터 챕터북까지 배열 되어 있고

가격도 다 붙어 있어서 아주 편하게 둘러 보았다.

아이 연령대와 ar지수를 말씀드리면 친절하신 직원분이 베스트 셀러와 재미있는 책 추천해 주심.

그냥 구경하러 갔다가 과소비하고 나옴.

 

매대 사진 몇장 찍어 보았다.

캐릭터가 들어 있는 비지북

사실은 이거 하나 사러 갔는데 안사고 딴거만 잔뜩 사옴 ㅋㅋ

아기들이 좋아할만한 비지북도 종류가 많이 있다.

 

귀여운 책들. ㅋ

참고로 샘플책도 많이 있고

샘플책이 없어서 궁금한 책들은 직원분께 문의하면 바로 열어서 보여주시기도 했다.

옆에서 목격함.

해외 유명작가들 스토리북

단권으로도 구매가능하고 묶음도 많다

엄청 많고 저렴하다.

비싼 그림책들도 3,900원부터~~~

 

인기 많았던 알파블럭.ㅋㅋ

직원분이 “아까 없어서 못사신 분들 여기있으니까 가져가세요~” 하니까 우르르 모여들었음.

필요는 없지만 궁금해서 한번 만지작 ㅋㅋㅋ

이런 팝업북도 있고

계산 줄이 길어서 대기하고 있으니

오래걸려서 죄송하다고 당충전하시라고 하나씩 주고 가심.

왜이리 친절 하셔서. 요거 하나에 또 감동쓰

요것도 다들 한번씩 탐내고 간 해리포터 팝업북.

집이 좁아 슬픈 ㅋㅋ

안 살라고 했는데 같이 간 친구랑 이만큼이나 담아버렸다. ㅎㅎㅎㅎㅎㅎ

그 중 하나 완전 충동 구매한건 포켓몬 백과사전 ㅋㅋ

14,900원

포켓몬 좋아하는 아이들.. 집에가서 이거 보여주니 완전 신났다.

비록 여깄는 영어는 안 읽겠지만.. 정 궁금하면 읽겠지… 하는 생각에 ㅋㅋ

10만원이 넘으면 무료 택배 서비스도 해주시고

선착순 사은품도 준다.

 

이런 노트 받았당 ㅋ

5천원 상품권도 받을수 있다.

이거 받아서 밥값에 보탬.

일년에 한번 정도로 돌아가면서 행사 한다고 하니 내년에는 해리포터 겟하러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