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오산 아이들과 갈만한 곳- 오산 버드파크(내돈내산)

여가 생활 2023. 10. 10. 14:37

주소: 경기 오산시 성호대로 141 오산시청

영업시간: 10시~ 19시

18시 입장마감

연락처: 031-935-5757

주차: 오산시청 주차장 이용

평일 1시간무료 이후 30분당 500월

주말 무료

입장료: 대인 23,000원

소인 19,000원

경로, 장애인 우대 19,000원

24개월 무료(증빙서류 지참시)

네이버예약시 할인 성인 18,500원

소인15,500원

경로(만65세이상) 장애인 우대할인 소인금액으로 예약

실내에 꾸며져 있기 때문에 동물원에 가고 싶은데 더위에 고민이라면 여기 추천~~

입장시 주의사항 체크~~ㅇㅋ

먹이체험 세트 가격

따로 찍지 않아서 아이가 들고있는 사진 캡쳐 해봄 ㅋ

 

우파루파~ 이거 보고 있는데 어떤 초등학생이 와서 우파루파에 관해 설명하기 시작함.. 간단히 보고 자리를 떠나고 싶었으나 끝까지 들어주고 반응해 주느라 힘들었던 기억이.. ㅎㅎㅋㅋ

오산 버드파크지만 이렇게 다양한 생물들이 전시되어 있다.

엄청큰 물고기. ㅋ

밖에 놀이터에서 놀다가 재입장해서 화장실을 가고싶어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듯. 나가기 전에 꼭 화장실을 들러서 나갈것. 끝나고 앞에 놀이터에서 놀다가 아이가 화장실 가고싶다고해서 근처 화장실 찾느라 고생..

이렇게 잘먹는 동물들.

그림을 그리는 공간도 있다. 그림은 집에서 그려도 되는데 아이들은 꼭 지나치지 못하고 연필을 잡는다.

버드파크지만 동물만 있는것이 아니라 이렇게 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있음.

점프해서 어디까지 손이 닿을 수 있는지 경쟁 붙음.

 

귀여운 미어캣도 있다.

새들이 이미 배가 불러서 이렇게 손으로 오는데 엄청 힘들었다. ㅋㅋ

특히나 아이들은 새가 올때까지 참을성이 부족.. 어른들이 도와줘야 한다.

이렇게 잉어도 많고..

거북이도 있고

부엉이도 있고

육지거북에게 먹이를 줄 수 있다.

ㅋㅋ 이렇게 둥지샷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아기새 컨셉으로~~

요렇게 생긴 가오리도 있고

어디나 그렇듯 나오는 곳엔 기념품으로 아이들을 유혹한다. ㅋ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놀이터가 있어서

집에 가기 힘들다. ㅋㅋㅋ

입구에서 동물들 냄새가 조금 났지만 다양한 동물도 구경하고

먹이체험도 많고 나름 아주 잘 놀다옴.

다음에 또 생각나면 재방문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