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서울형 키즈 실내놀이터 상암점(개관9월무료)

여가 생활 2023. 9. 6. 10:59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서울형 키즈 실내 놀이터 상암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상암산로 1길 71 마포구육아종합지원센터 2~3층

연락처 : 070-4948-1276

운영일 : 화요일 ~ 토요일

(일요일, 월요일, 대체공휴일,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날 휴관)

 

예약일 : 매달 1일, 16일 09:00 오픈

예약 방법 : 개인 1일 1회 이용 가능, 돌봄 주 1회 이용 가능

중복 예약 및 대리 예약 불가 (대리 예약 시 입장불가)

 

놀이돌봄서비스

대상 : 36개월~미취학 유아 (개인회원)

신청방법 : 서울형 키즈카페 예약 시 돌봄 신청 칸 체크 및 아동 정보 입력

 

당일 예약 방법

홈페이지에 잔여 자리 (예약 취소자 발생 시) 확인 후 예약 이용

 

노쇼 페널티

입장시간이 늦어질 경우 유선 연락 시 노쇼 처리되지 않는다.

당일 회차 시작 10분 전까지 사전 연락 없이 불참 시 노쇼 페널티 적용

 

페널티 1회 적용 시 30일간 예약 및 이용이 불가하며 30일 내 기존 예약이 모두 취소 처리된다.

 

예약사이트 :

https://icare.seoul.go.kr/icare/user/bbs/BD_selectBbsList.do?q_bbsCode=1029&q_fcltyId=MP230802

 

서울형 키즈카페 안내 : HOME > 서울형 키즈카페 > 서울형 키즈카페 안내

 

icare.seoul.go.kr

 

실내 놀이터는 2층과 3층으로 되어 있었는데 1층은 놀이터 위주 2층은 도서와 작은 장난감들이 있었다.

정확한 시간에 입장이 가능하고 입장 후에 신발과 가방을 보관할 수 있는 곳이 있었다.

2층은 두 군데로 나눠져 있었는데 데스크에서 오른쪽과 왼쪽으로 나눠져 있었다.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대근육 발달 운동이 가능한 뛰어노는 곳이었다.

터널이나 통로 흔들리는 다리, 점프할 수 있는 곳 공을 던지거나 뛰어놀 수 있는 곳이 있었다.

시설이 깨끗하고 넓어서 아이들끼리 부딪힐 일이 없었다.

곳곳에 앉아서 쉴 수 있는 곳이 있어서 같이 온 부모들이 앉아서 쉴 수 있었다.

소꿉놀이하거나 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다가 색을 칠하거나 소꿉놀이를 했다.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쉬거나 이야기할 수 있는 곳이지만 더워서 나가서 앉아 보진 않았다.

3층으로 갈 때는 신을 신고 계단을 통해서 올라가야 하는데 그 부분이 조금 불편했다.

3층은 책 놀이터이고 입장전에 2층에서 먼저 확인받고 올라온 후에 3층에서 이름만 확인받고 들어가면 된다.

쉬면서 책을 보거나 아직 개월 수가 작은 아이들은 작은 장난감으로 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