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육회비빔밥 맛집-청도 가마솥 국밥(내돈내산)

여가 생활 2023. 10. 10. 23:41

주소: 경북 청도군 청도읍 청화로 235

영업시간: 11:00 - 21:00

화요일 휴무!!

연락처: 054-371-0222

국밥은 절대 안팔지만 육회비빔밥으로 엄청 유명한 곳!!

청도에 갔다가 소중한 웨이팅 시간 1시간 30분을 보내고 진심 맛있어서 다 괜찮아짐ㅋㅋ

지금부터 리뷰 시작~

외관은 이렇게 화려하진 않다. 간판도 따로 없고 현수막 ㅋ

뒤쪽으로 주차장도 있으나 만차 만차~ㅜ 다행히 운좋게 주차장에 주차를 했지만 길가에 주차한 차들도 꽤 많은거 같았다.

번호표를 주는 웨이팅 가늠할 수 없음. ㅎㅎ

그래도 비빔밥이 주력이라 테이블 회전이 빠른게 다행이다.

앞에 대기 테이블이 60개정도 밀려있어서 주변 청도역이랑 가게를 둘러보러 돌아다니고 핸드폰도 보고 시간을 보내봤는데 한시간 반은 정말 긴 시간 이었다.

드디어 착석해서 찍어본 벽들.

많은 사람들이 흔적을 남겼다.

 

내부의 모습.. 화려하거나 깔끔하거나 세련되지 않은 그냥 이 자체도 맛집같은 포스~

메뉴판에도 보이듯 국밥 절대 없음 ㅋ

육회비빔밥이랑 생고기!

그나마도 생고기는 평일만 판매!

오랜시간 기다린 육회비빔밥~

밥은 공기밥이 따로 나오고, 잘게 썰린 상추와 파위에 양념된 육회가 올라온다

여기에 밥 한공기 풍덩~ 넣어서 비빔 비빔~

남편은 나 없을때 곱배기로 주문.........

메뉴판에는 없지만 곱배기를 주문하면 고기양이 많이 나온다.

나도 곱배기 시키고 싶다...

밥양은 똑같기 때문에 육회를 좋아한다면 곱배기 추천.

다음에 또 온다면 무조건 곱배기!!

 

반찬은 간단하게 김치랑 고추.

고추는 진짜 매웠다고 남편이 말해줌. 곱배기 혼자 먹은 죄..

지금봐도 또 먹고싶다 ㅎㅎ

통깨가 잔뜩 뿌려짐

비빈후 한 숟가락!

또 한 숟가락~~~~!!!

안 씹어도 쑥쑥 잘도 넘어가서 아쉬움 ㅎㅎ

옆 테이블에서도 한시간 반 기다려도 안 아깝다면서 맛있다고 감탄 연발하면서 먹음 ㅎㅎㅎ

청도에 갈일이 많지 않지만.. 또 간다면 꼭 다시 들릴것!!!

재방문 의사 100%

너무 멀어서 아쉬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