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가평맛집-청평호반닭갈비막국수(내돈내산)

여가 생활 2023. 10. 10. 23:13

소: 경기 가평군 청평면 강변로 45-7 청평호반닭갈비막국수 청평본점

경춘청평역 2번 출구에서947m

지하철: 청평역 2번 출구에서 청평역로 - 강변로를 따라 약 10 분 거리

주차 안내: 식당 앞과 뒤에 약 20대의 주차공간. 만차시 도로변(강변로)에 주차가능

영업시간: 09:30 - 20:30

15:30 - 16:30 브레이크타임

19:30 라스트오더

화요일 휴무

가평에 갔다가 고민해서 선택한 닭갈비집 ㅋ

지인이 한번 가봤다가 깔끔하다고 추천받고 갔다

주차장도 넓고 깔끔했다.

저녁에 되어가고 있는 하늘과 함께 닭갈비집 입구컷.~

두툼한 후라이팬 세팅되고 입맛을 올려줄 동치미 등장~

 

새콤 달콤 맛있는 가게 동치미 맛.ㅋ

닭갈비 2인분~~

큼직하게 썰려나오는 양배추와 길쭉한 고구마 그리고 쫄깃한 떡~

중간 중간 계속 와서 볶아주시지만 타지 않으려면 계속 저어줘야 한다.

이건 아이들 위한 주먹밥. 2천원인데 양이 꽤 많다. 닭갈비 익는 동안 조물조물 동글동글 만들어 주기.

아이가 만들어보고 싶다고해서 장갑끼고 맡겨둠 ㅎㅎ

참기름 넉넉히 둘러져서 고소하니 맛났다.

 

드디어 다 익은 닭갈비~ 마지막에 깻잎을 넣어서 깻잎 향도 은은하게 나고 맛있음.

맵지 않고 딱 좋았다.

닭갈비랑 최고 궁합 막국수.

동글동글 면도 예쁘게 말려있는데 살얼음, 오이, 당근, 무채, 김이 정갈하게 놓여있음.

다 비비고 한 젓가락 ~~

매콤 새콤 고소한 비빔 막국수.

참기름의 고소함 때문인지 매운거 못먹는 아이도 자꾸 달라고~~ㅋㅋ

다 먹은 맛있는 동치미는 셀프서비스~

아이들이 더 먹고 싶다고 해서 더 떠오시는. ㅋㅋ

마지막 볶음밥은 필수~~

배부르지만 살살 눌러서 또 먹으면 들어간다.ㅎㅎ

닭갈비보다 볶음밥 좋아하는 일인. ㅋ

가평에 가서 닭갈비가 땡긴다면 여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