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홍콩음식 “호우섬”[내돈내산]

여가 생활 2023. 10. 10. 14:42

주소: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지하1층

영업시간: 10:30~22:00

20:30 라스트오더

이색적이고 맛있는 홍콩음식이 먹고 싶어서 방문해보았다.

롯데백화점을 가면 항상 땀땀을 가곤 했는데 이번엔 호우섬 도전~!

동탄 롯데 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

홍콩 느낌으로 한글도 안써 있고 화려하게~~

호우섬이라고 호우섬만 찾으면 안됨 영어로 HAO’SUM이라 적혀 있음 ㅋ

메뉴판을 보고 아래 사진에 있는 체크판에 체크하고 카운터에 가서 선지불을 하면 음식이 나오는 시스템

테이블 위에 놓인 소스들

라조장은 따로 판매도 하는데 요기 조기 찍어먹으면 맛남

 

기본으로 나오는 양배추절임과 라조장은 따로 소스그릇에 담아 보았다.

이건 닭고기 조림 14,000원~

한 숟가락 떠 보았다. 짭짤한 소스에 달콤한 맛도 나고 익숙하지만 이국적인 맛~!

이건 메뉴에 best라고 쓰여 있어서 주문해 본 매운 소고기탕면 13,000원~

 

한 젓가락 뜨는 사이ㅋㅋ 건너편에서 손모으고 본인의 차례를 경건히 기다림. ㅋㅋ

마라탕 같은 늬낌도 있고 매콤하고 얼큰한 소고기 탕면이다. ㅎㅎㅎ

이거도 넘 맛있다. 3개들어서 둘이 먹기 경쟁붙는다. ㅋㅋ

이건 신메뉴인데 이름이 생각이 안난다. ㅎㅎ

만두속에 새우가 통으로 들어가있고 육즙이 가득한 만두!

소스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났다.

5개 주니 둘이 먹기에 또 경쟁 붙는 시스템ㅋㅋㅋ

마지막 한점 쟁취함. ㅋ

홍콩식 음식 은근 매력 터짐

다음 방문에도 호우섬!!

그리고 저 신메뉴 꼭 다시 먹고싶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