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제천인 두꺼비식당(내돈내산)

여가 생활 2023. 10. 10. 14:35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124

연락처: 031-8036-3302

영업시간: 10:30~21:00

주말에 자주 찾는 곳인 기흥 아울렛에서 맛있는 식사하기. ㅎ

지나가다 매운등갈비 급땡겨서 들어감

맵기는 1~3단계로 선택가능

1단계는 신라면

2단계는 불닭

3단계는 엄청 매움이라 하심.

 

우리는 맵찔이 1단계 주문~~

아이들은 전용 메뉴가 따로 있어서 2개 주문 하였다.

맛있는 방법~ 이걸 보는 순간 더 맛있는 느낌

정독하고 저렇게 먹겠다 다짐하면서 기다림. ㅋ

먼저 김치와 콩나물~그리고 소스와 밥을 주심.

콩나물은 간이 안되어 매운 등갈비와 잘 어울림

 

드디어 나온 매운등갈비~ 2인이서 먹을거라 소로 주문~

우린 콩나물 투하해서 같이 먹음ㅎㅎ

근접샷~ 한입 베어물고 싶게 생김. ㅎㅎ

1단계는 색이 이정도. 별로 안매워보이고 실제로도 많이 맵지 않았다.

옆테이블은 매운단계가 어느 정도 인지 모르겠으나 엄청 빨간 포스~

역시 매운거 잘먹는 사람들은 다르구나~~ 했는데

눈물 콧물 닦으면서 먹다가 포장해 가는거 보고 1단계 시킨것을 감사..ㅋㅋㅋㅋ

메밀전도 같이 나와서 매운 갈비찜을 싸서 먹는다.

쫄깃하고 삼삼한 메밀~

난 그냥 먹는게 좋았지만 남편은 메밀전이랑 잘 먹었다. ㅋ

 

중간에 떡도 들어있고 버섯도 들어있어서 적당히 골라먹으면 됨

메밀전에 등갈비 넣고 콩나물 얹어서 한입하기 전에 한번 찍어보았다. ㅋ

그리고 아이들 메뉴로 나온 간장등갈비정식.

2구식판에 밥이랑 등갈비 3대 그리고 떡이 나옴.

먼가 쪼꼼 아쉬움.

김이라도 하나 있었으면 더 잘먹었을텐데 ㅎ

밖에서 찍어본 전체 메뉴판. ㅋ

등갈비를 먹고 배부르게 나왔지만

남은 국물에 밥넣고 볶았어야 마무리가 아름다웠을 것 같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