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용인 콩국수 줄서서 먹는 인생맛집 -콩게미(내돈내산)

여가 생활 2023. 10. 10. 14:30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로 20

영업시간: 11:00~15:00

라스트오더 14:30

재료 소진시 영업 조기 종료

국내산 콩으로 만들 크림 콩국수 집 11시 오픈이라 11시 10분 도착했는데 이미 식당은 거의 꽉참.

입구에 들어서면 심상치 않은 콩자루들.ㅋ 많다~~

이렇게 셀프로 계산하고 자리잡고 앉으면 된다.

일찍 온다고 서둘렀는데 19번째 주문. ㅋ

주문부터 먹은 그릇 치우는 것 까지 모든게 셀프!!

 

이미 의자가 있는 테이블은 만석이라 신발 벗고 들어옴.

콩국수 가지러 가야되도 반찬도 가지러 가야되서 신발 벗는건 귀찮은 일 ㅎㅎ

늦게 온 죄.

테이블에 붙여진 여러가지 안내 사항들~

100% 국산콩~ 첨가물 없음.

셀프반찬 있는 곳,

열무김치와 고추장아찌.

콩국수랑 진짜 잘 어울리는 반찬들.

특히 저 고추장아찌!ㅋㅋ 넘나 맛있음.

 

국물이 많아서 건져오면 생각보다 빨갛지는 않다.

맵긴하지만 적당히 맛있게 매워서 맛있음.

개인적으로는 콩국수의 간을 약하게하고 이거랑 같이 먹는것 선호 ㅎㅎ

맛있는 아삭아삭 열무김치.ㅋ

이건 백태콩국수 11.000원~

고소하고 진짜 크림같다. 엄청 곱게 갈고 걸쭉하다. 부드러움이 한몫하는 콩국수.

이건 서리테 콩국수. 13,000원~

두가지 맛은 다르지만 둘다 맛있음.

콩국수가 비리다고 싫어하는 사람들은 서리태로 먹어보라 권하고 싶다.

둘이 간다면 두가지 주문해서 비교해서 먹어봐도 재밌다.

걸쭉해서 면을 들어올리면 콩물 코팅 제대로 된다.

걸쭉함을 찍어보려했다.

ㅋㅋ

양이 많아서 남길 예상을 했다면 노노

끝까지 싹싹 비우고 옴.

여름에는 진짜 줄서서 대기해야되는데 사람 많아지기 전에 오길 잘했다.

여름에는 더욱더 생각나겠지만 지금 먹어도 햇맛집!!

손님들 몰려오기 전에 부지런히 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