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 센트럴파크 후회없는 맛집-봉추찜닭!!(내돈내산)

여가 생활 2023. 10. 10. 14:21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 40-4

영업시간: 11시~ 22시

연락처: 031-8003-5675

 

센트럴파크 주변 맛집으로 봉추찜닭 추천~

공원 산책후 이른 저녁 메뉴 고민하다가 들어간 집. 근데 진짜 맛났음 ㅎ

외관은 이렇다 ㅋ

약간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없었다.

왜이렇게 사람이 없지? 생각했지만 계속 배달주문 콜이 들어오는 소리가 들림

깔끔한 내부~

 

다음은 메뉴판~

아이들도 배 안고프다고 하고 좀 이른시간이라 그냥 순살 소짜로 주문했다.

그러면 안된다.. 주문하던 그 순간으로 돌아간다면 중자로 주문할것을..

배 안고프다고 안 먹겠다던 아이들이 먹자마자 자꾸자꾸 먹는다.ㅋ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는 안매운맛으로…

사실 매운거 절대 못먹는 우리 아이들이 맛있다고 먹긴 했으나 아주 안맵진 않았다.

아주 약하게 매운맛이 있었으나 평소에 난리 났을건데 이건 안맵다고 먹는게 신기. ㅎㅎ

 

공기밥은 별도 주문~ 이렇게 흑미가 살짝 섞인 밥임.

동치미와 절인 무도 같이 나온다. 깍두기도 있었는데 못찍었다.

드디어 나온 순살 찜닭.

또 보니 먹고싶다. 떡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떡 반반도 추가했다.

아래는 당면이 깔려있는데 엄청 쫄깃하다~ 양념 쏙쏙베인 당면부터 ~

고기에도 이렇게 쏙쏙 양념이 베여있다. 닭다리 순살이라 식감도 부드럽고 넘넘 맛있는 것~~

아 또 먹고 싶은 찜닭~~ㅎㅎ

내돈내산 봉추찜닭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