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 삼겹살 맛집-창심관

여가 생활 2022. 11. 14. 23:54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3길 8 동탄타워

영업시간: 12시~22시

주차는 건물 뒷편 주차장을 이용

독산성을 돌아보고 엔보트 카페에서 이미 티라미수로 배를 채운 탓에 저녁을 패스할까 하다가 그래도 끼니는 챙겨야 된다는 생각에 바로 전화로 예약함.

워낙 맛집이라 사람들이 많은 관계로 예약을 하고 가야 편함.

도착하니 바로 밑반찬 세팅 되어있음.ㅎㅎ

고기집이니 별다른 찬은 없다.

고기랑 같이 구워먹는 고사리랑 콩나물 미나리 버섯정도와

묵은지랑 쌈샐러드, 명이나물, 생마늘과 소스.

우리는 일단 삼겹살 3인분을 주문했다.

테이블 바로 옆에 이렇게 꽃삼겹을 세팅해 놓은 냉장고가 있었다.

1인분 2인분 3인분 이렇게 미리 세팅해 놓으면 바로 꺼내서 서빙해 준다.

회전은 금방금방 되는 듯.

이 정도가 3인분~

삼겹살에 칼집이 촘촘하게 들어가 있다. 꽃처럼 아름다운 자태 ㅋㅋ

분명 배가 안고팠는데 신남.

고기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심.

거의다 구워지면 고사리와 콩나물 미나리를 차례로 올린뒤

앞뒤로 뒤집으면서 1~2분정도 굽다가 드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직원분 퇴장하심.

칼집 이렇게 넣는것 다시봐도 대단~~

한점 집어보았다. 기름기 좔좔~ 잘 구워진 삼겹살.

배가 안고파서 먹을까 고민했던 시간이 아까울정도..

진심으로 인생 삼겹살 만났다.

엄청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 예술.

고기가 좋은건지 정교하게 들어간 칼집 때문인지 너무 너무 맛있음.

삼겹살이 다 비슷하지 않다. 여기는 진짜 맛집!!

삼겹살에 구워진 고사리 콩나물에서 마늘까지 얹어서 한입~

이번엔 묵은지와 와사지 살짝 한입~

이렇게 먹어도 저렇게 먹어도 진짜 맛있음.

배 안고팠는데 어느새 동난 삼겹살..ㅜㅜ

배는 부르지만 아쉬운 마음에 항정살 1인분과 된장찌개를 주문함.

통으로 나오는 항정살.

이것도 직원분이 구워주심. 예술로 구워주셨는데 사진을 못남기고 먹어버렸다.

매콤한 된장찌개.

아이들 먹을 수 있게 안맵게도 가능하다 하셨으나 내가 먹을 거니 그냥 맵게 부탁..ㅋ

이거로 밥 한그릇 뚝딱함. ㅋㅋㅋㅋ

맛집 맛집

진짜 맛집

집에와서 포스팅을 하면서도 또 생각나는 삼겹살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