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 분위기 좋은 맛있는 브런치 추천 -퀸스타운 (Queenstown)

여가 생활 2022. 11. 14. 23:51

주소: 경기도 화성시 동탄기흥로 520번나길 20

영업시간: 오전10시~저녁9시

라스트오더 8시30분

주차: 매장 앞쪽에 주차장 이용

동탄에서 유명하다는 바로 그집 퀸스타운.

오픈시간전부터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을때도 있으니 부지런히 가야함.

예전에는 줄서서 있었으나 요즘은 테이블링 기기로 예약하고 카톡으로 입장 안내를 해줌.

메뉴판은 이러하다. 하지만 모르겠으면 여기서 제일 핫한거로 주문~~

바로

투움바 리가토니, 프렌치 토스트, 트러플 버섯리조또

이것이 바로 투움바 리가토니~

리가토니 면과 꾸덕하고 메콤한 소스가 진짜 잘 어울린다. 하나씩 집어먹다보면 줄어드는게 아까울 정도ㅋㅋ

다시보니 또 먹고 싶어지는 비주얼~ 리가토니 집에 쟁이고 싶은 욕구~ㅎㅎ

이건 진짜 너무 아름다운 비주얼 프렌치 토스트

사진도 잘나오고 ㅎㅎ 예뻐서 망치기 싫었지만 맛도 진짜 최고인 토스트.

달콤하고 상큼하고 부드럽고 촉촉 ~

이것은 트러플버섯리조또!!

트러플 오일이 똑똑~~ 풍미가 예술이었음.

다음에 가면 나의 원픽이라 할 수 있을 정도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

여럿이 가서 이렇게 주문해서 먹는게 그냥 정석인듯 해서 따라 시켜 먹어보았으나 절대 후회 할 수 없는 맛이었다.

이걸 먹기위해 약속을 만들어야 한다는ㅎㅎ

사람이 많고 테이블이 꽉꽉 차 있기 때문에 조용한 식사는 할 수 없으나

맛은 정말 인정 인정~

이런곳은 친절하지 않아도 감ㅋ

맛집 추천하는 내돈 내산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