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원 스타필드 맛집-금금[내돈내산]

여가 생활 2024. 3. 15. 10:56

수원 스타필드 맛집

진짜 맛있는 집!!

금금

주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스타필드 수원 7층

영업시간: 10시~22시

라스트 오더-20:30

연락처: 0507-1410-1713

수원 스타필드 사람 많다던데 갈까 말까를 망설이다가 출발~

주말 점심에 갔는데 주차장 자리 있었다. 먼저 주변 주차장부터 가볼까 하다가 일단 가봤는데 주차 성공!

점심쯤 갔으니 먼저 점심을 먹어볼까 푸드코트에 갔으나 자리는 만석 이었고..

눈치 보며 일어나는 자리없다 살펴보다가 달려가도 먼저 자리 차지하기란 어려운 것.

그래서 우리는 금금 웨이팅 먼저 걸어놓고 구경하다가 먹는 방법을 선택. 탁월한 선택이었다. ㅋ

금금! 지금 당장! 여기부터 웨이팅 걸어야 한다. 웨이팅도 마감되면 안되니깐.ㅋ

웨이팅 90분이니 여유롭게 도착해서 웨이팅 걸어야한다.

하지만 진짜 기다린 시간은 60분 정도.. 중간에 자리를 얻거나 중복으로 웨이팅 걸었던 사람들이 빠지면 예상 시간 보다 실제 기다린 시간은 더 짧으니 참고 하시길..

다음은 메뉴판 사진

 

우리의 메뉴는 들기름 통 밀국수, 묵은지 문어 국수, 문어간장 비빔밥, 보리된장 고기국수!

계절에 상관없이 실내를 돌아다니면 갈증나고 더운 법..

자리에 앉자 마자 얼음차가 준비되어 있었다. 고소하니 맛있다. 옥수수랑 보리를 섞은 듯한 맛.

물도 맛있어서 사진에 남겨보았다. ㅎㅎ

첫번째 메뉴는 보리된장 고기국수.

부드러운 고기 고명, 두부 튀김, 소스위에 노른자까지 비주얼 합격ㅋ

 

고기도 부드럽고, 두부 튀김도 고소하고 된장 소스도 잘 어울렸다.

다음은 문어 비빔밥. 간장 베이스라 아이를 위해 주문해 줬다.

아이가 먹을거라 와사비랑 생강절임 살짝 걷어내고 비벼줬다. 한입 먹어보니 문어도 부드럽고 날치알도 톡톡 터지는 것이 아이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좋아할 맛. 특히 묵은지를 쫑쫑 썷어 넣은것이 은근 어울렸다.

저기 기본으로 나오는 파채같아 보이는 반찬은 마늘쫑을 쫑쫑썰어 절인 반찬인데 꽤 강한 맛이어서 조금씩 먹어야 한다. 중간 중간 하나씩 은근 집어 먹게 된다.

입 짧은 우리아이 싹싹 다 긁어 먹은 문어 간장 비빔밥!!

 

이것은 첫째가 고른 들기름 막국수~

역시 안 매운 음식을 찾는다면 바로 이것!

들기름 향 대박~ 김도 아주 가루처럼 뿌려져 있어 면발에 촥 붙어 있다.

고소함의 끝판왕 국수 ㅎㅎ

이것도 싹싹 다~ 먹어줘서 감사!!

이건 나의 최애 문어 비빔 국수.

제주도에서 먹어보고 이런 국수 만나기 힘들었는데 진짜 맛있는 것

사람 많은 스타필드를 한시간 돌아다녀서 피곤한 차에 배도 고픈데 더 맛있는 늬낌일 수도 ㅎㅎ

새콤 달콤 아삭아삭 백김치도 같이 싹싹 비벼서.

진짜 맛있당

마지막 사진은 아이가 싹싹 비운 비빔밥 그릇

맛집 인정!! ㅋㅋ

기다린 시간이 길긴 하지만 워낙 구경할 것도 많고 기다리는 시간이 그리 힘들지 않았다.

다음에 갈 때도 여기부터 웨이팅 걸어놓고 다녀야겠다.

내돈내산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