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용인 맛집-고메면가[내돈내산]

여가 생활 2024. 3. 15. 10:54

용인 칼국수 맛집~

동탄2신도시 맛집

고매면가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경기동로 43 B동 1층

영업시간: 10시30분~21시

라스트오더 20시 20분

연락처: 031-333-8580

주차장 있음

칼국수가 먹고 싶어 찾던 와중 깔끔해 보이는 곳이 있어서 바로 들어가 본 식당.

들어가면서 후다닥 찍어본 식당 외관.. 핸드폰 닦고 찍어야.. ㅋㅋ

바로 앞에 주차장도 넓어서 굿굿~

이렇게 셀프바에서 밥도 맘대로 퍼먹을 수 있고 제육볶음도 먹을 수 있다!!

밑 반찬과 물티슈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다.

 

궁금해서 제육 볶음부터 가져와봄 ㅎㅎ 보온이 되는 솥에 들어가 있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많이는 못먹을것 같아서 한점씩만 맛볼수 있게 조금 떠와봤다. 기름이 좀 많았지만 맛있는 제육볶음~

우리는

육개장 칼국수, 멸치칼국수에 치즈 돈카츠 추가~

먼저 나의 육개장 칼국수 ㅎ

칼칼한 국물에 매콤한 육수~ 얼큰하게 맛있다

건더기도 많이 들고 양도 꽤 많다.

한 젓가락 들어 보는 사진도 찍어야 ㅋ

국물 코팅하면서 후루룩~

이건 세틀르 시켜서 나온 치즈 돈가스! 소스 찍어서 먹으니 치즈가 쫙쫙 한가득 늘어남

치즈 돈카츠는 역시 맛있다.

 

이번엔 멸치 칼국수~

진한 육수 맛에 꼬들꼬들 쫄깃 쫄깃 면발!!

만두가 두개나 들어있다 ㅎㅎ

요것도 양이 푸짐하고 면이 진짜 쫄깃하다.

항공샷~!!

이건 항아리에 담겨 있던 물김치.

평소 먹던 물김치 보다 엄청 걸쭉한 국물이 있었다

시원하게 한번씩 먹으면 꿀맛~

여기의 장점은 무료제공인 카레, 제육볶음도 진짜 퀄리티 있게 맛있다는..

우린 메인 메뉴만 먹어도 배가 엄청 불러서 무료 제공 음식들은 맛만 보았지만

메인 메뉴도 양도 푸짐하고 육수도 맛있고 괜찮았다.

내돈내산~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