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역 롯데백화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디라이프스타일 (내돈내산)

여가 생활 2023. 12. 1. 10:36

분위기 좋은 예쁜 식당

디라이프스타일 동탄점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D.Avenue 지하1층

롯데백화점 주차장 이용(주차비는 금액대별 할인, 롯데백화점 앱 쿠폰으로 2시간 무료이용가능)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10시까지

토요일 일요일 브레이크 타임 오후 4~5시

라스트 오더 오후 8시 30분

연락처: 0507-1384-3572

아이가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해서 분위기 좋은 화사한 레스토랑으로 데리고 가보았다.

미슐랭 2스타 출신 셰프 맛집이라고~~

부부의 세계 지선우 가족 맛집이라고 한다. ㅋ

레스토랑 입구에 있는 메뉴 사진들~

호다닥 주문하는 바쁜 손가락 ㅋㅋ

스테이크도 주문하고 싶었는데 아이가 파스타만 고집함.

그래서 픽한메뉴는

알리오 올리오, 치즈오븐 스파게티, 떠먹는 피자 이렇게 3개~

예쁘게 세팅된 접시와 커틀러리.

아이는 안깨지는 안전한 식판으로..ㅋ

 

카카오톡 친추만 하면 커피제공!! 놓치지 않을거에요.ㅋㅋ

남편이랑 한잔씩 먹었는데 맛있음.

직원분도 친절하고 커피 진짜 맛있을거라고 하셨는데 진짜 맛났다.

알리오 올리오

쪽파가 듬뿍 올라감.

양도 적당하고 맛있었다.

찍고 있는데 가져가는 식욕들.ㅋㅋ

이건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즈 오븐 스파게티~~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어서 신남ㅎㅎ

 

토끼같은 빵 세팅.

자세히 보면 치즈 오븐 파스타 위에 날치알과 대파 세팅을 함ㅋ

치즈 오븐 스파게티에 날치알과 대파의 조합이라니.

역시 난 생각하지도 못한 조합인데 두스타 셰프는 다르구먼. ㅎㅎ

먹으면서 날치알이 톡톡 씹히면 더 맛있겠지? 라는 생각을 한 배우신 분. ㅎㅎ

날치알 한번 찍어봄 ㅎㅎ

그리고 나온 떠먹는 피자!

도우는 따로 없이 빵에 치즈랑 소스를 올려먹는 그러한 시스템

먹고싶은 만큼 치즈를 올려서 먹고, 먹고싶은 토핑을 올려먹을수 있는 장점.

빵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3000원에 추가로 주문할수 있었음.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분위기도 좋고

가족모임이나 친구들 모임에도 좋을것 같은 레스토랑~

다음에 또 봅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