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홍대 상수 수상한베이글(내돈내산)

여가 생활 2023. 11. 1. 11:31

멋과 맛이 있는 상수동

수상한 베이글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5길 22

영업시간 : 09:30 ~ 22:00

전화번호 : 0507-1315-4096

단체 이용 가능,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지역화폐(지류, 카드 모바일) 제로페이 가능

주차 불가능

주말과 평일 오후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 핫한 수상한 베이글이다.

사람이 비교적 적은 비 오는 날 평일 오전에 방문했다.

야외 정원과 함께 테이블이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정원에서 여유롭게 베이글을 먹으면 되겠다.

수상한베이글의 대표 베이글이 입구에 전시되어 있었다.

스콘이랑 다른 빵들도 판매하고 있었다.

베이글은 시간별로 계속 나오고 있었고 종류도 많아서 모든 베이글을 먹어볼 수는 없었다.

 

음료수와 베이글을 계산하고 베일을 받을 수 있는데 베이글 중에서 데워서 먹으면 좋은 베이글을 안내해 주었다.

우리는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해서 따뜻한 베이글을 먹어서 데워서 먹을 필요가 없었다.

2층에도 아늑하게 앉아 있을 수 있는 테이블이 여럿 있었다.

2층 테이블 자리는 비가 오는 날씨가 아니라면 운치 있어서 좋을 것 같다.

빵 먹기 전에 손을 씻고 데워먹을 수 있는 전자렌즈

 

베이글은 질기거나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편이다.

청양마요베이글 ~ 살짝 매콤하고 어른들이 좋아할 맛이었다.

수상한 나라의 페페로니피자는 이름 그대로 피자 맛있었다.

생과일이 올려져 있는 맛이어서 먹으면서 신선하게 느껴졌다.

웅녀의 마늘베이글과 플레인베이글

소스가 다양하게 있어서 소스 맛을 골라서 먹을 수 있다.

커피는 고소한 편이고 맛도 괜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