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용인 칼국수 맛집[대기필수]-즉석총각손칼국수(내돈내산) 면추가무료 가성비 맛집

여가 생활 2023. 10. 26. 13:30

줄서서 먹는 칼국수 맛집

즉석총각손칼국수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구로12번길 6 주은빌딩

기흥역 6번 출구에서 592m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21시40분까지 입장

연락처: 031-282-8474

쌀쌀해진 날씨에 칼국수가 먹고싶어서 찾아본 가성비 찐 맛집.

6시쯤 도착하니 벌써 7~8명 정도 줄이 서 있었다.

홀이 크고 자리가 많은데다 칼국수는 회전이 빠르니 오래 기다리진 않았다.

번호표 없이 입구에서부터 줄 서면 된다.

내부에 벌써 줄서 있는 사람들.

메뉴는 맛집 답게 단일메뉴. 들어가자마 인원 체크하시고 주문 갯수 체크하고 자리에 앉으면 된다. 기다리면서 메뉴사진 찍어봄 ㅎㅎ

 

초상권 관계로 흐릿하게 찍어본 홀 내부 ㅋ

셀프로 가져다 먹는 김치.

참고로 신김치와 덕익은 김치 두가지로 나온다.

나와 일행은 입맛이 다르므로 두가지 떠와야 했다. ㅎ

드디어 나온 총각손칼국수~

홀에는 총각은 없었고 이모님들만 계셨지만 주방에서 칼국수를 만들고 계시겠지.

손으로 뽑은 듯한 칼국수 면들~

쫄깃쫄깃 야들야들한 맛. 국물도 쌀쌀한 날씨에 먹기 딱 좋은~~

메뉴선택 굿굿.

 

국물이 많아서 면이 없어보인다면 걱정 노노~

육수가 많아야 면추가를 했을때 알맞게 먹을 수 있음.

사진을 몇장을 찍고 나서야 들이킴 ㅋㅋ

그리고 면추가 부탁드림. 처음 면은 살짝 부족했고 육수도 많이 남았으니 면추가해서 나눠 먹음.

추가한 양은 처음 나온 국수양보다 많은것 같은 느낌이었다.

같이 야무지게 나눠 먹고 배 터짐 ㅎㅎ

일인당 7천원에 총각이 만든 손칼국수면 추가가 무료라니..

완전 가성비 찐맛집~~

나 말고도 아는 사람 너무 많지만 줄서서 먹는 곳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