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평호수가 보이는 멋진 맛집 도선재 와 고양이 숲카페(내돈내산)

여가 생활 2023. 5. 3. 23:16

 

 
청평호수옆 고즈넉한 분위기. 도선재 & 고양이 숲 

 

 

주소 : 경기 가평군 청평면 양진길 7

전화번호 : 031-584-5755

영업시간 : 월~금 10:30~20:00 , 토~일 10:30~20:30

라스트 오더 : 19:00

 

청평 호수에서 아름다운 산과 호수를 즐기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청평호수에서 수상레포츠를 즐기고 쁘띠프랑스도 가까워서 놀다가 도선재에서 밥과 커피를 마시면 된다.

식당 내부의 마당이 넓고 산책로와 야외 테이블까지 있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식당에서 바라보면 청평호수가 보여서 식사를 할 때나 커피를 마시면서 감상하면 좋다.

 
 
식당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 있고 키오스크로 주문하게 되어있다.

키오스크에서 메뉴를 정하고 결제를 하고 기다리면 되는데 나갈 때 결제할 필요가 없어서 간편했다.

기본 반찬과 개인별 반찬이 따로 있으며 두부는 부드럽고 소스가 고소하고 간이 되어 있어서 좋았다.

음료는 차 종류로 나오는데 괜찮았다.


차돌우거지탕은 고기와 우거지의 양도 많고 부드러웠고 국물도 진하고 좋았다

양이 많은 사람이 먹어도 만족할 듯하고 양이 적은 사람은 남기지 않을까 한다

우리는 다 먹었다 ^^

따뜻하게 나오는 떡갈비는 살짝 삼삼한 편인데 아이들에게 딱 좋은 간 정도였고 어른들은 같이 나오는 소스에 한번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떡갈비는 계속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해주셔서 끝까지 따뜻하게 먹었고 함께 나온 마늘과 감자는 잘 구워져서 나와서 함께 먹으면 된다.

계속 따뜻한 상태여서 양파가 서서히 구워져서 떡갈비랑 같이 먹기 좋았다.


 
시원한 평양냉면은 평양냉면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 만약 함흥냉면을 좋아하는 편이라면 비추이다.

고기와 야채의 양도 많고 국물 맛이 좋은 편이며 면도 부드러웠다.

 
 
 
  

밥을 다 먹고 나면 식당과 같은 도선재 건물에 고양이 숲 카페가 있었고

20%까지 할인된다고 하니 커피를 사서 청평호수를 감상하며 마셨다.

카페 내부에서 마셔도 될 정도로 자리도 편하게 되어 있었다.

고양이들이 항상 고양이 숲 카페에 나와있다고 하는데 우리가 간 날은 아직 풀려나지 못한 상태였다.

사람들한테 애교를 부리는 개냥이들이 많았다. 귀엽~~

 

커피 들고나와서 야외 테이블에서 마셨는데 경치가 정말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