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근교 가볼만 한 곳-동탄 카페인 중리(뷰 맛집)(내돈 내산)

여가 생활 2023. 4. 10. 11:43

주소: 경기 화성시 풀무골로 127

영업시간: 오전 9:30~오후9시

주차장도 깔끔하고 주차 안내해 주시는 분도 계심.

꽃 구경도 할겸 드라이브 하다가 찾은 예쁜 카페

외관은 이렇게 생겼다. 교회인가? 하고 지나갈 뻔 ㅋㅋ

카페이용객에게는 무료주차.

앞에 주차 안내해 주시는 분도 계셔서 어디에 주차할지 알려주심.

주말이라 거의 꽉 차 있었는데 한 두 자리는 있었다.

조명에 반사된 메뉴판. ㅋ

여기서 줄 서서 주문하면 되는데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줄이 줄어 들었다.

먹음직한 빵 진열~ 소금빵이 유명한지 금방 동났다가 다시 채워지곤 했다.

브런치도 팔고 저녁 메뉴도 파는듯 했지만 우리는 간단하게 커피와 빵을 먹기로 결정.

다음에 한번 와서 브런치 먹어봐야지 ㅎ

매장은 엄청 넑고 깨끗하다. 2층까지 카페가 있고 각 층에 테라스가 있다. 바로 옆에 산뷰가 있어서 꽃이 피어도 예뻐고 눈이 쌓여도 예쁠것 같았다.

하지만 외부공간은 모두 NO KIDS ZONE~

11세 미만은 입장금지.

산이 가까워 곤충이나 야생동물, 뱀이나 벌이 있기에 주의하라는 경고도 있는 것으로 보아 아이들 안정상의 이유로 노키즈존으로 지정한 듯..

난 어른이니 혼자 나가서 둘러보고 들어옴 ㅎㅎㅎ

날씨도 좋고 꽃도 피고 외부 공간은 너무 좋았다.

우리가 골라온 빵들.

소금빵은 버터가 잔뜩 들어갔는지 엄청 고소하고 맛있음.

크로와상과 소금빵은 진짜 순식간에 다 먹어버려서 ㅎㅎ

나의 최애 아이스아메리카노ㅋㅋ

그리고 더치커피~

이건 딸기 스무디~ 양도 많고 달달 맛있다.

이건 자몽에이드~ 쌉싸룽 달콤 시원 톡톡 상큼 ㅋㅋ

해피아워 오픈시간~오전 11시까지 2천원 할인 이벤트도 있었다.

텀블러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

비록 노키즈존이 있었지만 테이블도 넓직하게 배치되어 있고 사람들이 나가면 직원분들이 바로 바로 깨끗하게 닦고 의자 정리를 해서 엄청 깔끔하고 쾌적.

하지만 넓고 사람들이 많아서 소음도는 있는 편이다.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는것 같고 다같이 와서 책 읽는 가족도 봤다.

카페 뷰, 분위기, 빵 퀄리티, 모든게 다 만족스러웠다.

내돈 내산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