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 모던돔베-모던하고 깔끔한 집(신비의 도로 근처 맛집)

여가 생활 2022. 11. 14. 22:33

제주에서 유명한 신비의 도로!!

차로 잠깐 들르면 되니 가봤다. 난 가봤지만 애들은 못 가봤으니깐~

알아듣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설명하고 신비의 도로를 체험.

귀여운 돌하르방 따라 하기를 한 후 점심 먹으러 출발~

우린 제주 고기 국수를 먹고 완전 홀릭 돼서 고기 국수만 찾으러 다녔다.

그중 인테리어 깔끔하고 진짜 이름 그대로 모던 그 자체인 식당.

 

제주 신비의 도로 근처에서 고기 국수 먹을만한 곳을 찾다가 우연히 들어간 곳.

개업한지 얼마 되지 않은 듯.. 깔끔하고 멋진 인테리어~

메뉴판 사진

우리는 듬박제주고기국수, 듬박장비빔국수, 제주 문감자 이렇게 3가지를 주문

듬박은 제주 사투리로 그득히, 넉넉하게라는 뜻이라고..

수육이 올라간 고기 국수만 먹어보았는데 여기는 특이하게 숯불 삼겹이 올라간다

기다리는 동안 지루해 할 아이들에게 선물이 제공!!

뜻밖의 선물에 신나하는 아이들..

덕분에 아이가 기다리는 동안 꼼지락 잘 놀았다.

그렇게 10분 정도가 지나고 드디어 문감자 등장~

동그란 달덩이 같다. 그래서 문감자겠지.. 비주얼은 완전 합격~~

신나게 먹느라 아쉽게도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다ㅜㅜ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겉바속촉 그 자체!! 중간중간 문어가 들어가 있어 맛난다. 감자가 이렇게 고급젔나 싶다 ㅋㅋ

감자튀김 가격이 만원이라는게 좀 아쉽지만~~ ㅎㅎ

다음은 고기 국수~

숯불 향 가득한 진한 육수의 고기 국수~

그리고 비빔국수~

비빔국수도 고기 국수처럼 숯불로 구운 고기가 올라간다.

면은 시원함과 따뜻함의 중간쯤?

내가 알고 있는 새콤달콤 시뤈한 비빔국수가 아니라 모던돔배만의 색다른 비빔국수다.

새콤한 해조류도 올라가고 계란도 그냥 삶은 계란이 아님

초장맛 베이스가 아니라 볶음 고추장 같은 느낌의 장이 올라감.

약간의 온기가 느껴지는 비빔국수

예상한 맛과 달라서 놀랐지만 이것 또한 다른 느낌으로 괜찮았다.

아무튼 여기서도 맛나게 먹고 나옴

계산하고 나오는데 하나씩 받은 마스크 줄이랑 자석 걸이~

개업 선물이라고.. ㅎㅎ

잘쓸게유~

직접 돌아다니면서 체험하고 쓴 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