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놀이

코바늘로 꽃장식 마스크스트랩 (공개도안 및 뜨는 방법설명)

여가 생활 2022. 11. 11. 14:03

간단하게 만드는 마스크 스트랩입니다.

꽃잎이 5개와 6개인 꽃이 있는 마스크 스트랩이에요.

5잎 꽃과 6잎 꽃이에요

링을 만들어서 짧은뜨기 5개와 6개를 해주세요

 

왼쪽의 보라색실은 짧은뜨기 5번 한 후에 빼뜨기로 이어줬어요

오른쪽의 회색실은 짧은뜨기 6번 한 후에 빼뜨기로 이어줬어요

짧은뜨기 한군에 꽃잎이 하나씩 들어가요

짧은뜨기 한곳에 들어가는 뜨개 순서에요

기둥코 -> 짧은뜨기 -> 긴뜨기 -> 짧은뜨기 -> 빼뜨기

(빼뜨기는 다음 1단의 짧은뜨기코에서 해주셔도 되요)

*사진은 꽃잎5장 꽃만들기에요 동영상은 꽃잎6장 꽃만들기입니다.

기둥코세운 후 짧은뜨기

긴뜨기

짧은뜨기

꽃잎 5장 만들었어요

  •  
 
재생 수240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접기/펴기

코바늘로 6장 꽃잎 만들기

꽃을 완성한 후에 줄을 떠줄꺼에요

여기서는 사슬변형뜨기로 할꺼에요

중간에 꽃을 넣을 수 있는 고리도 만들었어요

 

왼쪽 보라색은 일반 사슬코이며 오른쪽 회색은 사슬빼뜨기로 떠주었어요

고리만들 부분에 바늘로 표시했어요

고리는 네길긴뜨기로 했어요

 

고리를 만들었어요

  •  
 
재생 수150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접기/펴기

고리만들기 한길긴뜨기

사슬빼뜨기로 줄을 늘려주세요

  •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접기/펴기

사슬뜬 후 빼뜨기

총길이가 아이들인경우 30~40cm정도 어른은 50~55cm가 적당해요

다시 고리를 만들어주세요

4길긴뜨기로 고리를 만들어주었어요

사슬뜨기하여 꽃만드는 과정 꽃잎6장의 동영상이에요

  •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코바늘_마스크스크랩 꽃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