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놀이

넷플릭스 엄마표영어-유아~저학년 흘려듣기 7개

여가 생활 2023. 4. 10. 11:15

미취학~저학년이 듣기 좋은 쉬운 영상 위주로 정리해 보았다. 파닉스를 시작하는 아이들부터 쉬운 일상 회화로 시작하는 흘려듣기용 영상.

뭐부터 보여줄지 모르겠다면 아래 목록을 참고~~^^

1. 페파피그

Peppa pig

행복한 웃음이 넘치는 페파네 가족의 따뜻한 이야기. 목욕 시간, 생일파티 등 아이들에게 친숙한 일상적인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생활습관을 제시하는 애니메이션

개인적으로 절대 실패없는 시리즈!!

페파피그 싫어하는 아이 못봤을 정도로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내용.

보는내내 아이들이 깔깔거리면서 본다ㅋ

보드북이나 영어책 시리즈도 많이 나와 있어서 영상도 보고 책도 같이 읽어주고 있다.

2. 마샤와 곰

Masha and bear

천방지축 꼬마소녀 '마샤'와 덩치 큰 '곰'이 만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

대사가 많지 않아서 엄마들은 흘려듣기가 될까 걱정하지만 아이들은 넋을 놓고 보는 영상이다. 영어를 틀어주면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보여주면 입문 영상으로 괜찮을듯 싶다.

3. Tish tash

티시태시

티시와 상상친구 태시가 함께 떠나는 신나는 모험 이야기

일상 언어 많이 나오고 그림체가 귀엽다.

내용도 순하고 아이들도 너무 재밌게 보는 영상.

우연히 골라서 보여줘봤는데 반응 너무 좋았다.

4. 마법 친구 모플

My Magic Pet Morphle

유아들이 좋아할만한 유치한 색감에 단순한 캐릭터로 아이들 취향 딱!

상황에 맞게 변신하는 마법 친구 이야기.

일상언어도 많이 나오고 내용도 재밌다

5.라마 라마 Llama Llama

이건 호불호가 있는 영상이긴 하나 한번 시도해보는 것도 좋다.

잔잔한 일상 스토리를 좋아한다면 라마 라마 추천!

6.Luna Petunia 시리즈/ 루나 피튜니아의 모험

귀엽고 사랑스런 소녀, 루나 피튜니아의 환상적인 모 험 이야기 . 미국식 발음

7. 신나는 글자축제 시리즈 Word Party

시작단계에 보여주기 좋은 시리즈다. 아가아가한 영상으로 쉬운 단계 영상을 찾는다면 이것 추천!